fbpx
카톡: mtmanager | 로그인 | 회원가입

디나모키예프 아약스 8월29일 축구분석

디나모키예프는 챔스 예선전에서 프라하를 상대로 원정에서 1-1, 홈에서 2-0 승리를 거두고 최종예선전에 진출했다. 기본적인 로스터 규모도 그리 크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비록 리그에서는 모든 경기를 승리하며 상승세지만 네덜란드 원정 일정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기는 어려워 보이는 상황.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아약스는 지난 시즌도 2위를 기록하며 1위 탈환에 실패했고, 25승 4무 5패로 압도적인 시즌을 보냈음에도 우승을 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지나 시즌 도중 부임한 에릭 덴 하그 감독 체제에서 다시 한 번 1위 재탈환을 꿈꾸고 있다. 유망주 지원이었던 클루이베르트를 로마에 넘기긴 했으나 블린트, 두산 타디치 등 빅리그에서 활약하던 선수들을 영입하며 다시 한 번 리그를 지배할 준비를 마쳤다. 아약스는 주중 챔피언스리그 최종예선전을 병행하고 있고, 1라운드 헤라클레스전 무승디나모키예프 아약스 8월29일 축구분석부 거뒀으나 2라운드 벤로 원정에서 1-0으로 승리, 직전 에먼전도 5-0으로 완승. 스트라이커 돌버그와 윙어 반데, 그리고 라이트백 벨트먼 등이 결장하고 있다.

아약스는 주중 일정을 병행하면서 리그의 경기력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지만, 우선 챔스 진출을 확정짓기 위해 챔스 일정에 혼신을 쏟고 있다. 아약스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는 아약스가 3-1로 승리했다. 타디치의 공격 전개와 운영에 디나모가 전혀 대처가 되지 않는 모습이었는데, 그래도 원정에서 한 골 넣었기 때문에 홈에서 희망을 가질 수 있을 것. 그러나 기본적인 전력에서 꽤 큰 차이를 보이는 두 팀이기 때문에, 디나모가 시종일관 몰아붙일 수는 있겠지만 승리를 거두는 것은 어려워 보인다. 아약스도 두 골 차 리드만 지키면 되고 주말 일정도 생각해야 되기 때문에 무리하기보단 지키는 축구를 선호할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 예상

댓글 남기기

메뉴 닫기